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콘서트 필수템! god official MD 공식 응원봉 VER.2 '하풍봉' 언박싱! 자랑 좀 해볼께요~

by 펀치라인 2023. 11. 8.
728x90
반응형

드디어 이번주 다가온 god 콘서트!!

현장에서 구매할지 미리 사갈지...고민하다가 저번주 금요일에 냅다 구입했습니다!

공식MD는 ↓ '위드뮤'라는 곳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위드뮤

 

www.withmuu.com

첫 회원가입할때 쿠폰 주길래, 응원봉살때 적용되나..싶었다가 안되길래 곧 생일이라
생일쿠폰도 발행된다길래 기다렸는데...
결제단에가서 적용해보니 생일쿠폰도 적용 안되더라구요?!

좀 쓸 수 있게 해주지...응원봉말고는 다시 여기선 안 살 것 같은데...
무튼 그래서 그냥 금요일에 냅다 구입을 해버렸습니다!

 

할인 1도없이 정가로 칼결제-

다음주에 콘서트 가는데 가져가야 되니깐 최대한 빠른 배송 해달라고 배송란에 구구절절 남겨보았습니다.....😁😁

제가 오전에 출근하자마자 결제완료하고, 조금 있다가 상품준비중으로 바뀌더라구요?

그러다 4시 좀 안됐을때 발송했다고 문자가....

ㅎㄷㄷ한 배송 스피드 보소 👍👍👍
CJ대한통운으로 배송되길래 토요일이라도 배송 오겠다!! 싶었는데,
토요일 오후쯤에 배송완료됐다고 문자와서 후다닥 나가서 들고들어왔어요!

오피셜MD!!
 

블랙패키지 멋드러지잖아~~

박스만 봐도 두근두근 떨리자냐.....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1차 놀람!
그리고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2차 놀람!
응원봉 처음 사본 사람 나야나! 나야나!

생각보다 커서 좀 큰데?! 생가하다가 응원봉 패키지에 같이 구성된 구성품들도 보았습니다!

 

응원봉에 거는 손목 스트랩, 무드등 거치대까지!

C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굿굿 👍👍

처음에 뭐지? 했는데, 여기다가 AAA건전지 넣어주면되더라구요.

+,- 잘 보고 AAA건전지 3개 촥- 넣어주시면됩니다!

요즘 나오는 응원봉들은 다 요런 형태인가요? 제가 잘 몰라서~ ㅋㅋ

무튼 건전기 끼워주고,

 

 

 

참고)소켓 방향을 잘못 넣었는데, 위로 솟은 금색 금속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이 위로 오도록 끼워주시면되요!
소켓을 꽂아준다음에 응원봉이랑 연결 해주면 됩니다!

짜잔~ 이뿌죠? 퀄리도 굿! 크기도 짱큼! ㅋㅋㅋ

하풍봉..너...너무 이쁘잖아?!

 

 무드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던데, 넘나 이뿌네요.😭😭
god 포카가 따로 없어서 방탄 포카로 대체..

생각보다 밝기가 밝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어요

저는 밝아도 잘 자는 타입이라서 좋은데, 밝은데서 잘 못주무시는 분들은 응원봉으로만 씁니다~ ㅋㅋ

응원봉을 처음 구입하는거라 이렇게 클 줄 몰랐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벌써 어떻게 들고가야 되나 걱정..

근데 엄처 장난감 같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퀄리티도 좋고, 만듦새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이제 콘서트장에서 흔들어재낄일만 남았네요~ ㅋㅋ

드디어 콘서트까지 D-3!! 뚜둥-

설렌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