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I'm 성덕이에요~ 왜요?🙄 제가 god 콘서트 티켓팅 성공한 사람 같나요??

by 펀치라인 2023. 11. 1.
728x90
반응형

저 드디어 첫 콘서트 갑니다ㅏㅏㅏㅏ!
그것도 god 콘서트에요!! 꺅~~~

제가 지금은 방탄소년단을 너무 좋아하고 있지만, god는 뭐랄까....
저에겐 첫사랑 같은 존재랄까요?? 😊😊

무려 옛날 옛적에, 제가 초딩이던 시절
주변에 친구들은 다 신화를 좋아했지만, 저는 god를 좋아했더랬죠

콘서트는 늘 가고싶었지만, 어릴때는 시간이나 돈이 없었고,
돈을 벌고 있는 요즘은 체력이 없어서 꿈만 꾸다가 회사 동료분들 1-2분이 '콘서트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다!!'
하는 소리를 듣고선 나도 한번 가봐야겠다!! 하고 찾아보니

아니, 오빠들 콘서트 하자나???!!!
이번에 가야지!! 하면서 12월 말에 하는 부산콘 예매하려고 했는데,
최근에 찰리푸스 공연 다녀오신 동료분이 너무 좋았다고...하시길래
냅다 KSPO DOME에서 하는 서울 콘서트를 냅다 결제해버렸어요

제가 할때는 이미 예매가 거의 끝나 단계여가지고 초반에는 취소표 잡을라고 무통장으로 예매했다가 취소했다가 예매했다가 취소했다가를 반복..

카드 결제로 하고 싶긴한데, 티켓예매는 예매 취소수수료를 매번 내야되니깐 무통으로 일단 예매 해버리기!
(근데 진짜 예매취소 수수료 좀 빡치는 부분...)

무튼 예매-취소-예매-취소를 반복하다가 결국에 잡은게

2층 40구역 6열 14

이것도 처음에 23구역 제일 사이드였다가 취소표 뜨자마자 예매갈겨서 득득!!

원래는 친구랑 함께가려고 했는데, 스케줄이 안맞아서 본의아니게 혼콘을 뛰게 되었습니다...
생애 첫 콘서트 관람에 혼콘이라니....

프로 아싸 혼자서 잘 할 수 있을까??걱정태산!
하지만 간다!! 오빠들 보러 내가 간다ㅏㅏㅏㅏ

 

티켓은 예매했고, 아직 결제해야될 것들 남아버렸다.

- 왕복 교통비
-하풍봉 (레알 필수템!) / 살지말지 고민했는데, 이건 안사면 후회 1000000000% 겠다 싶어서 사야됨
출처:팬지분들 블로그에서!
 
 

 

텅장 예약이지만, 올해 내 셀프 생일선물이라고 생각하고 파워결제 할 예정!
이번 콘서트는 DVD로 만들예정인지 촬영 불가라고해서 좀 아쉽....

아니 오빠들 내 카메라에 담을 기회는 줘야지....
그래도 앵콜때는 찍게 해주세요!!!

이제 벌써 다음주라서 설렘과 긴장!!
저처럼 혼콘 가시는 분들 많겠죠???

이번 god 콘서트는 팬클럽 선예매도 1인1매라고 하던데,
다들 저처럼 혼콘으로 오시라고요...아시겠죠??

담주에 다녀온 후에 후기 호다닥 남겨보겠습니다!!

기다려요 오빠들~~~

하풍봉 야무지게 챙겨들고 찾아갈께요~~ 💙💙💙

+ 다음주 가기전에 하풍봉 배송오면 살짝쿵 언박싱 갈겨보겠습니다!

+++
아니...좀 더 좋은 중앙좌석으로 변경해버렸닷...
혼콘 ㄱㅂㅈㄱ!!!

2층 36구역 5열 분덜...
잘 부탁드립니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