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드디어 3주만의 연락!! 루이비통 냄새 교환 가능 확정! 내 빅토린월릿 잘 가...😭😭

by 펀치라인 2023. 9. 7.
728x90
반응형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결과를 받았습니다...
진짜 3주만에 교환가능하다고 연락을 받다니 ....하하하하

 

루이비통 지갑 냄새로 인한 교환이슈!! 내 첫 명품지갑 루이비통 빅토린 월릿 결국 심의 맡기다..

요즘 루이비통, 특히나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로 된 제품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가장 큰 이슈이지 않을까 싶네요!​ 특정 기간동안 제작된 캔버스 소재에 냄새가..일명 은행냄새 or 떵냄새...같

beautykkot.tistory.com

 

그것도 제가 하도 연락이 안와서 문의 하니깐 그때서야 연락을 주네요 ㅎㅎㅎ
(참고로 제 지갑은 2020년 3월에 곰홈에서 구입했고, 제조는 2020년 2월, 메이드인 프랑스상품이었어요!)

보통 지갑 심의 넣으신분들은 오래 기다려야 2주정도?! 만에 연락받으셨던데, 저는 내일이면 꽉찬3주가 다되어갔거든요.중간중간에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서 셀러한테 연락한 적 한번도 없고,
(혹시 연락해서 귀찮게하면 된다고 한 것도 안된다고 할까봐 ㅋㅋㅋㅋ)
그냥 연락올때까지 기다리면서 다른 분들 교환 후기나 교환가능하다고 하면 어떤걸로 바꾸지??? 하면서 구경만 했었는데,
너무 아무런 연락도 없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냅다 루이비통 공홈에 채팅하기로 문의를 했어요.
왜냐면 솔직히 저는 매장에서 구입을 한게 아니라 루이비통 공홈에서 구입을 했다보니 담당셀러분도 안계시고 해서 공홈을 통해서 주로 문의를 했었어요.

처음 매장 심의 접수하고, 접수 제대로 된게 맞는지 한 일주일정도? 지나서 한번 했던 것 같아요.

근데 너무 아무런 연락도 없고, 기다리다 지치니깐 빡쳐서 오늘 다시 문의를 하니 심의건에 대한 진행상태는 심의 접수만 해당 매장에서만 전산 확인이 가능해서 매장쪽으로 확인 후 저한테 연락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답변을 받았거든요.

그러고나서 한 5분도 안되서 그때 제 지갑 접수해주신 셀러분한테 연락이 왔더라구요.
어제자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답변이 달려서 편하실때 교환하러 오면되신다고... ^ ^
뭔가 어제 아니고, 몇 일 전에 왔을것 같은 느낌인데, 나한테 그냥 연락 안한 것 같고...
아니면 4주 꽉 채워서 연락하려고 했나?? 싶고....
물론 아닐 수도 있고 ㅠㅠ

그러니 저처럼 심의 넣으시고 2주 넘어간다!! 싶은신 분들은 셀러분한테 연락 해보세요!
기다리고만 있는게 답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주에 본가 가는김에 교환하러 가려고 했더니, 아직 제 상품이 매장쪽으로 도착을 안해서 이번주 이후로 오라네요 ㅋㅋ

그래서 일단 알겠다고 했습니다!
그동안 어떤 제품으로 바꿀지 생각을 좀 해봐야겠어요 ㅋㅋ

사실은 2개로 좁혀져 있거덩요?
첫번째로 생각해둔 상품이

1. 락미 지피 코인 퍼스 (M80099)
890,000원

https://kr.louisvuitton.com/kor-kr/products/lockme-zippy-coin-purse-lockme-nvprod2630146v/M80099

이거는 제일 처음 교환가능하다는 이슈들 보고서 뭘로 바꿀까??생각하면서 폭풍 찾아보다가 지퍼+가죽+심플 그 잡채인 제품인가 이걸로 바꿔야겠다!! 했던 제품이었거든요.

앞쪽에 추가로 넣을수 있는 곳이 있어서 좋고, 나 루이비통이에요!!하면서 로고플레이 없이, 딱 금속 로고 장식만있어서 깔끔하더라구요.
락미 라인 가죽에 금속 로고도 있어서 고급져 보이지만, 또 그만큼 올드해보이기도 했어요

그러다 어짜피 추가금 주고 바꾸는거 더 나은 제품이 없을까??
하다가 구경하면서 찾게된게

2. 루 월릿 (M81461)
950,000원

 

 

 

요거는 진짜 제가 원하는 내부 오거나이저가 한방에 있는 제품인지라 한눈에 확! 꽂혔어요
가격대가 좀 있어서 처음에는 넘겼는데, 교환하신분들 후기 찾다가 이 루 월릿으로 교환하신분꺼 봤는데, 이뿌더라구요!!
https://kr.louisvuitton.com/kor-kr/products/lou-wallet-nvprod3850012v/M81461

제가 빅토린월릿을 선택한 이유가 카드슬롯이 많고, 지폐 및 동전수납도 가능한 그 이유였는데,
이 루월릿은 빅토린월릿+지피 코인의 모든 기능이 있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교환하게 되면 똑딱이는 있는건 절대 안해야지!!했던 이유가 3년정도 빅토린월릿을 사용했는데, 자주 여닫고 해서 그런지 똑딱이가 고장이 났거든요 ㅠㅠ

이것도 교환하는데 8~10만원정도 들다보니, 이번에 바꾸게되면 무조건 지피 코인 디자인으로 바꾸자!! 했는데, 지피코인이랑 카드슬릿, 지폐, 거기다 앞부분에 추가로 넣을 수 있는 공간까지 있다니!!
이거다!! 했습니다~

솔직히 2개 중에 고민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루 월릿에 더 쏠린것 같은 기분적인 기분?

그저 지금 제가 바라는 건 단 한가지,
제가 교환하러 가는 날, 그 매장에 락미지피랑 루 월릿이 둘 다 있길 바랄뿐이에요~

다음번에는 새로운 지갑으로 교환하고, 교환상품 언박싱과 후기로 돌아올께요~

cf.혹시나 심의 접수나 기타사항 관련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담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루이 비통의 제품: 루 월릿

루이 비통 만나보기 루 월릿: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로 선보이는 루 월릿. 모노그램 리버스 패턴의 대형 모노그램 플라워가 장식된 대조적인 앞면 포켓. 컴팩트한 사각형 실루엣이 특징. 그레인

kr.louisvuitton.com

 

루이 비통의 제품: 락미 지피 코인 퍼스

루이 비통 만나보기 락미 지피 코인 퍼스: 클래식한 지피 코인 퍼스의 실용성과 락미 가죽 제품 라인의 세련된 디자인이 결합된 락미 지피 코인 퍼스.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 소재. 외부 포켓을

kr.louisvuitton.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