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루이비통 냄새 심의 교환 완료! 미디엄 컴팩트 월릿으로 구매!

by 펀치라인 2023. 11. 1.
728x90
반응형

교환하러 가는 간날 하늘에 구멍이 뚫렸는지 쏟아지는 비를 뚫고 교환하러 다녀온 루이비통!

원래는 이전에 포스팅 했던 글에 썼던 2가지 디자인도 봤는데,

 

드디어 3주만의 연락!! 루이비통 냄새 교환 가능 확정! 내 빅토린월릿 잘 가...😭😭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결과를 받았습니다... 진짜 3주만에 교환가능하다고 연락을 받다니 ....하하하하 루이비통 지갑 냄새로 인한 교환이슈!! 내 첫 명품지갑 루이비통 빅토린 월릿 결국 심의 맡

beautykkot.tistory.com

 
 역시나 모노그램은 이번 냄새 이슈때문에 교환하는거라 그런지 가죽쪽으로 추천 하는 편이었다.
교환하러 엄마도 같이 갔었는데, 비싸도 가죽으로 사라고해서 이것저것 보다가

4종류 축약해서 보다가 사진 찍어서 친구들한테 어떤게 좋은지 물어봤다
나는 1,2번중에 살 생각으로 갔고, 내 친구들 대부분은 4번을 골랐고,

엄마는 3번이 제일 좋아보인다고.....서로 다 의견이 달라...

 2번 락미 지피코인이랑 4번 마이락미 컴팩트 월릿은 락미라인의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이라서 확실히 터치감은 엄청 부드럽고 좋았다.
 

루이 비통의 제품: 마이락미 컴팩트 월릿

루이 비통 만나보기 마이락미 컴팩트 월릿: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으로 소개하는 마이락미 컴팩트 월릿은 락미 핸드백의 주요 시그니처를 보여줍니다. 엔벨로프 스타일 플랩과 앞면 포켓, LV 이

kr.louisvuitton.com

루월릿은 내가 살려고 찾아보고 간거라 보여달라고 하니 꺼내주셨는데,
실제로 보니깐 생각보다 예쁘긴 했는데, 막상와서 이것저것보니깐 맘이 달라졌을 뿐.....
셀러분도 냄새 이슈때문에 바꾸는거라 다들 가죽으로 많이 하신다고 하셔서 가죽으로 된 지갑을 꺼내서 보여주셨다.

그 중에 기존에 내가 사용하던 빅토린월릿 디자인에 가죽으로 된 것도 있었는데,

 

앙프렝뜨 소재로된 빅토린 월릿도 있어서 그걸로 할까..했는데, 디자인 다른걸로 하고 싶어서 다른 것도 보여달라고 말씀드리니 꺼내서 보여주신게 바로 내가 구입한 '미디엄 컴팩트 월릿'

미디엄 컴팩트 월릿(M80151)
1,220,000원
원래 구입하려고 생각해뒀던 락미 지피코인 가죽소재보다 스크래치에 강하고, 모노그램 패턴이 양각처리된 앙프렝뜨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이다보니깐 엄마도 보자마자 이게 제일 고급져 보인다고 이걸로 하라고 추천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비싸서 좀 고민을 했다..

기존의 빅토린 월릿 가격에서 +20~25만원 내외/ 100만원 언더 안에서 교환하려고 했는데, 100만원이 넘어가다보니깐 솔직히 좀 많이 고민함!

하지만 결국엔 구입!

이걸로 고른 가장 큰 부분은 원래 구매하려고 고려했던 루 월릿이랑 비슷한 슬롯 구성이어서였는데, 다른 점이 하나 있다면 지퍼부분이 루월릿 디자인보다 좀 더 작다.

카드를 좀 많이 들고 다니는편이라...미디엄 컴팩트 월릿 지퍼 부분에는 카드가 좀 꽉 맞게 들어가길래 그 부분에서 또 고민...

하지만 짧은 고민 끝에 결정!

매장에서는 처음 구입해봐서 몰랐는데,
지갑은 서랍에 그냥 넣어져 있던데 맞는거죠???ㅋㅋ

미디엄 컴팩트 월리 구입한다고 말하니깐 같은 상품이 재고 3개가 있는데, 
그 3개 중에 고르라고 해서 엄마랑 이마 맞대고 골랐다

골라서 전달드리니 포장해서 가져다 주시겠다고 가져가셨다.

남들 다 찍는 매장 앞 인증샷 찍어볼까 했는데, 타이밍 놓치고...집에와서 바닥샷 ㅋㅋ

 

내 생애 루이비통 언박싱을 또 하게 될 줄이야 ㅋㅋㅋㅋ

고급진 앙프렝뜨!

 

 
 
 

카드슬롯, 지폐, 동전 구간까지 넉넉한 수납공간!!

새거라 그런지 조금만 넣어도 빵빵해져서 필요없는 카드들은 다 빼고 쓰는 것들만 넣어봤다

아마 지금 빡빡해도 가죽이라 시간 지나면 좀 늘어날테니깐 그 동안은 아껴써줘야지!

근데 정리 다하고 열었다 닫았다 몇 번 해봤더니
역시나 스냅단추 부분...이 부분이 새거라 그런지 뭔가 열고 닫을때 마다 가죽이 같이 딸려 올라와서
이러다가 뜯어지는거 아닌가...싶을 정도로 느껴져서 지금은 똑딱이는 안 채우고 쓰고있다..

지금은 괜찮아도 나중에 시간지나면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싶기도하고 ㅠㅠ
그래서 똑딱이 있는 디자인은 안살려고 하긴했는데..어쩔 수 없지 잘 써봐야지!!

 
 
 
 심의 교환판정나서 새로운 지갑을 가지게 되었지만, 뭔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것처럼 생각과는 다르게 더 비싼걸로 교환하게 되서 아직까지도 이게 맞나??? 싶지만, 이왕 좋은 걸로 바꾼겸 잘 써봐야지~

이제 앞으로 나랑 여기저기 많이 다니자!

나의 NEW 루이비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