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상품리뷰] 나이키X자크뮈스(JAQUEMUS) 콜라보 J포스 1 로우 LX SP 블랙 250 드로우 당첨! 실물후기!

by 펀치라인 2023. 6. 26.
728x90
반응형

 

생각지도 못하게 처음으로 나이키 드로우에 당첨이 되버렸다!!!
그것도 자크뮈스 콜라보 J포스1 블랙으로!!

감격스러워서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는데, 태그한 자크뮈스 계정에서 읽어줌🌝🌝
시간 지나니깐 읽은계정 안보이네 까비..ㅋㅋ

무튼!!

 

 
화보 갬성 도랏...
 

이번 콜라보 스니커즈는 자크뮈스 공홈에서 선발매 후 나이키 공홈에서도 드로우를 진행했던 것 같은데,
일정을 전혀 몰랐던 머글인 저는 평소처럼 W컨셉 구경하다가 나이키 드로우 진행하길래
그냥 냅다 블랙이랑 화이트 둘 다 응모했는데, 블랙 당첨 되버린 것!!

그 전까지 죽어라 드로우 신청해도 한번도 안되더니!!
6월달 행운 몰빵인가요??

드로우 신청은 저번주 목요일인가? 금요일쯤에 W컨셉 앱에서 신청을 했던 것 같고,
발표는 23일 금요일 오후 2시 좀 넘어서 메세지로 당첨 메세지가 왔다!

솔직히 드로우 당첨되긴했지만 신을지 말지? 고민하다가 '그냥 일단 사보자!!' 해가지고 냅다 결제!
정가 179,000원인데, 그동안 모아둔 W컨셉 포인트랑 현대카드 할인이랑 이것저것해서 16만원대로 구매성공!
드로우 당첨 메세지에서는 6/28일부터 출고예정이라고 되어 있어서 다음주쯤 오겠거니...했는데, 웬걸??
그날 퇴근하는 길에 발송완료 됐다고 문자가 온 것이 아닌가?
역시 우리 민족은 뭐다??? ㅋㅋㅋ

빠르면 토요일이나 다음주 월요일쯤에는 도착하겠군!!했는데, 진짜로 토요일에 도착해버린 것!
거의 로켓배송처럼 와버렸다.. J 포스가!!!


이미 선발매로 구매하거나 나이키 공홈에서 드로우 당첨된 분들이 구매를 해서 착샷을 많이 올리긴했지만,
저도 살포시 한번 올려봅니다.

대부분 컨버스나 독일군 같은 스니커즈류나 나이키 신발은 형제님이 드로우 당첨되어 넘겨주셨던 조던이랑 저번 세일할 때 구입한 맥스97을 자주 신고다니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포스는 한 번도 신어본 적 없어서 착화감이 어떨지...매우 궁금쓰한 상황이었습니다.

두근거리는 맘으로 언박싱 영상 찍어서 인스타 릴스랑 유튜브 쇼츠에도 올려보았어요 ㅋㅋㅋㅋ

 간지 미쳤다..그죠??
앞볼 부분이 기존 포스1보다 넓고 둥근 느낌이라 귀여운 느낌이 살짝 들어서 좋은 것
발볼부자로써 넘나 맘에 듭니다!!
아~~~~~쭈 쬐그마한 금속 스우시가 안/밖에 다 있어서 더 멋진 것 👍👍
착샷은 솔직히 받고나서 크림에 내다팔까??? 생각해서 발도 한번 넣어보지도 않고,
다시 고이고이 포장해서 상자에 넣어둬서 모델들 착샷으로 구경들 하세요..ㅋㅋ
솔직히 깔끔한 맛으로는 화이트가 진리긴한데,
절대로 깨끗하게 관리할 자신이 없는 1인으로써 블랙이 맘놓고 신기에는 아주 멋진듯 👍👍👍

이번 콜라보 상품은 이전 드로우 제품들보다 많이 풀린건지 리셀가도 그닥 높지 않은 것 같은데,
여자 사이즈보다는 남성 사이즈 280~290사이즈의 제품들은 30만원대에서 판매가 되는 것 같아요
(*크림리셀가 기준)


그 외에 여성용 사이즈들은 19~20만 초중반대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 듯한데, 크림 초반보다 요즘은 수수료가
비싸서 그다지 이득이 아니라는 혈육의 판단으로(?!)J 포스1은 제가 품어가도록 하겠습니돠!!


착샷은 추적추적 장마기간이 끝나고 쨍쨍한 날씨가 돌아올때 그때 추가로 올려둘께요.
새 신 비에 못 적셔....알잖아요..ㅋㅋㅋ

 
번외로, 원래 J 포스1 사기전에 한 눈에 반해서 살려고 찜콩해둔 살로몬 스니커즈가 있었는데,
이것도 살로몬이랑 무슨 란라 크로스가 뭐시긴가 콜라보 상품인 것!
인스타 구경하다가 한 눈에 폴인럽 해버려서 크림에 찾아보니 그저 가격이 도랏...
자크뮈스 당첨으로 만족해야지..ㅋㅋㅋ
 
 
살포시 내 사진첩속에만 숨셔...허락할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