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울산카페 추천] 크로아상 맛집🥐! 울산 주전 오션뷰 카페 '카페벼리' | 주전해수욕장 주변 오션뷰 카페추천! 다양한 크로아상 메뉴들과 귀여운 고양이도 만날 수 있어요! 😺🐾

by 펀치라인 2022. 9. 29.
728x90
반응형

지난번 주말에 친구들이랑 급으로 만나서 가게된 주전에 카페 '카페벼리'

 

네이버 지도

카페벼리

map.naver.com

동구 주변에 예쁜 카페 찾다보니깐 있길래 위치보니깐 동구라기보다는 주전쪽이라서 차가 없는 뚜벅이들이 갈 수 있을까..찾아보니 버스타고도 갈 수 있어서 강동 주변에 살고 있는 친구도 있어서 이 곳에서 보기로 했습니다!

전날부터 날씨가 심상치않기도 했고, 태풍 송다가 오니마니 하는 상황이라서...비가오면 약속파하기로 했는데, 다행이도 날씨가 맑아서 접선!

동구에서 주전으로 가는 121번 버스를 타고 출발!
근데 버스 노선이 최근에 새로난 길이 아닌 예전에 주전으로 가던 꼬불꼬불한 길로 가는거라 멀미 있으신분들은...주의하세요 ㅋㅋ


15-20분쯤 버스타고 가다보면 봉대산 공원입구 다음인
주전큰마을에서 하차해서 바닷가쪽으로 도보로 3-4분정도 걸어가면 카페에 도착!

 
 
밤에 조명켜지면 엄청 예쁘던데...비가온 후라그런지 하늘이 우중충....
네이버에서 확인할 때는 영업시간이 9시라고 되어 있었는데, 막상 가서보니깐 카페로 들어가는 문에 9시 30분이라고 되어 있었던...
그래서 친구랑 밖에서 한 5분정도 바다구경하다가 첫 번째 손님으로 입장했다.
의도치않게 오픈런!! 🏃‍♀️🏃‍♀️🏃‍♀️
들어가자 마자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뷰!
그림같이 이뻤다
음료 종류는 단촐한 편이었고, 크로아상 맛집이라서 종류가 엄청 여러가지라는 블로그 글들을보고 기대하며 갔다!

제가 방문할 당시에는 오픈3주년 기념으로 이벤트 중이었는데, 지금은 종료된 상태!


옆쪽으로 조명이랑 코스터같이 굿즈도 소소하게 판매중이었고, 여기 무엇보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게 조명!!!!
진짜 예쁜조명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포스팅하려고 보다보니 조명사진들 밖에 없음...

참고! 위 사진들은 카페벼리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메뉴사진들 입니다! + 인스타보시면 다양한 메뉴들을 보실 수 있어요!😎
 

엄청 다양한 크로아상 메뉴들이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오픈하자 마자가서 그런지 시그니처 메뉴들 몇개 밖에 없어서 그 중에서 제일 맛있어 보이는 놈들로 딱 골라봤어요!

 망고치즈 크로아상 / 수제 요거트를 넣어 만든 요거트 크림에 생블루베리에 수제 블루베리 잼을 얹은 블루베리 크로아상/ ★카페벼리 시그니처 인절미 크로아상 총 3가지 메뉴를 Pick!

인절미 크로아상 위에 뿌려지는 인절미 가루는 직접 방앗간에서 제조하여 가져온 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소하니 건강한 맛!

 음료는 각자 취향에 맞춰서 오트라떼, 바닐라라떼, 메론소다 요렇게 시켜봤어요!
친구가 갤럭시로 찍은 사진!
 

아침 댓바람부터 1인 1음료에 1인 1크로아상하는 클라쓰!!
각자 한입씩 먹어보고선 제일 맘에드는 맛으로 크로아상을 골랐는데, 어쩜 이렇게 취향이 다르죠??
그래서 너무 좋아!
다 먹어볼 수 있으니깐!!

제 친구1은 인절미 크로아상이 제일 맛있다고 했고, 다른 친구는 망고치즈, 저는 블로베리가 맛있었는데, 안에 들어가있는 요거트 크림이 진짜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아침 일찍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기도 했고, 3층에 올라가서 바다 바라보며 친구들이랑 짧은 시간동안 긴 대화 나누며, 즐겁게 잘 보냈어요~
밤에 오면 더 예쁠듯 👍👍


카페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층층마다 컨셉이 조금씩 다르고, 손님들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의 컨셉도 달라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1층은 아까 앞서 말했듯이 주문하는 공간과 크로아상 및 다양한 베이커리존이랑 같이 있어서 크게크게 넓은 테이블들이 아닌 2인용 테이블들로 창가쪽으로 배치되어 있었고,

 
 
2층은 알록달록 색색깔의 마치 캠핑에 온듯한 느낌의 감성이 가득한 느낌이었답니다!

대망의 3층 공간은,

 

야외 옥상공간을 비롯해 테라스 자리 등 깔끔하면서 넓직하고 큰 소파가 있었는데, 저희는 3층에 가장 큰 쇼파자리를 차지!

이것이 오픈하자마자 온 사람들의 특권 아니겠습니까??😎

특히나 3층이나 야외 옥상공간은 안전상의 이유로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끼리 와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고, 공간별로 잘 구분해둔 것같아서 좋았어요~

아 물론!! 해당 공간들 이외에는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한 2-3시간동안 수다떨다가 하나 둘 손님이 오기 시작하기도 했고, 친한 친구중 유일한 유부인 친구의 자유시간이 거의 다 끝나가서 아쉽지만 자리를 정리하고 나가는 길에 마주친 가득찬 크로아상들....😢😢아쉬워 ㅠㅠ

크로아상외에 주문하는 곳 옆쪽으로 다양한 케이크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크로아상 별로 안좋아하신느 분들은 케익으로 go!

근데 나가는 길에 마주친 이 위험한 귀염둥이....누구죠??

 
 
왕크니깐 왕귀여움 😘😘😘
옷도 입고있고, 자리에 가만히 앉아서 다가가도 도망가지고 앉는 거보니 여기 카페에서 키우는 고양인 듯한데, 이름이 뭘까요?

요 냥이가 벼리일까요??? ㅋㅋ

냥이 다음에 또 봐!
 

카페벼리는 널찍한 주차공간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바닷가쪽으로 드라이브 겸 오셔서 들르시기에도 좋을 듯!

 
 
하지만 면허는 있지만 운전도 못하고, 차도 없는 뚜벅이 1인은 그럼의 떡! ㅋㅋ

다들 동구에서 가깝고, 베이커리류 좋아하시는 분들!
주전에 드라이브 왔다가 들러서 머물기 좋은 카페로 '카페벼리'추천합니다!


+번외로 요즘 인테리어할 예정도 없는데, 조명에 홀릭한 1인이 찍어본 카페벼리에 달린 조명 컬렉션 공유하기..

더 예쁜게 많았는데, 다 찍지못해서 아쉽네요 ㅠ
조명 너무 예뻐서 나도 한 nn년 후 내 집 마련하면 그때 언젠가...예쁜 조명을 달아봐야지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