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울산/물회맛집] 시원~하게 맛있는 물회 맛집 추천! 북구 진장동 명촌 '동남물회' 스폐셜 물회 후기

by 펀치라인 2022. 9. 22.
728x90
반응형

울산에서 자주 가는 물회 맛집이 있는데, 그 곳을 추천해드릴까해요!

원래는 주전쪽에 유명한 횟집인 동남횟집을 기반으로 2016년에 명촌에 오픈한 물회집이라고 하는데, 아빠가 워낙 회를 좋아하셔서 나도 몇 번 동남횟집에 간 적있었는데, 사람들이 엄청많아서 주말에 가면 웨이팅 필수!

 

네이버 지도

동남물회

map.naver.com

동남물회도 몇 번 온 적이 있는데, 현대자동차 명촌정문 하이마트 맞은편 2층 건물에 위치

(찾아보니 전용주차장이 좀 멀리 있는듯 하여 우리는 가까운 곳에 주차를 했는데, 주변 보고 가까운 곳에 주차할만한 곳있다면 주차하시기를 추천!)

점심시간 좀 지나서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좋았다!

 

 
 
오빠는 급 약속이 생겨서 같이 못왔고, 아빠랑 엄마랑 나랑 셋이서 스폐셜물회2개, 일반물회 1개 이렇게 주문!
 
 
주문하고나면 밑반찬을 가져다 주시는데, 미역국이랑 가자미 구이, 문어숙회, 번데기, 고동 등등 다양한 밑반찬들이 나온다.

여기 미역국에는 특별하게 생선이 들어간거나 고기가 들어가거나 그런 것 같지는 않은데, 밍밍하니 내가 좋아하는 새알이 들어가 있어서 갈 때마다 맛있게 먹음!

그리고 어릴적 울기등대 놀러가면 많이 사먹었던 번데기랑 고동 삶은 거...추억돋는 음식들!
근데 저 고동 삶은건 이름이 뭔지 모르겠어요.. 아시는 분 알려주십셔ㅋㅋ

전복이 들어간 스폐셜 물회(왼) & 일반물회(오)
야무지게 비벼주세요!!

야무지게 삭삭 비벼서 먹으면 시원~~~굿!!

여기는 밥이랑 소면사리도 주셔서 엄청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면은 물회에 넣어서 먹는데, 밥은 절대! 절대 말아서 먹지 않아요! 개취입니다..ㅋㅋㅋㅋ

그냥 물회따로 밥 따로 먹는 서타일...

야무지게 물회 한그릇씩하고, 아빠 엄마가 오빠꺼는 물회1개 따로 포장해서 가져가셨는데, 포장도 되는 것 같으니, 가까이에 사시는 분들이나 ㅋㄹㄴ때문에 가게에서 먹기 겁난다! 하시는 분들은 미리 주문해 두시고 픽업해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회 좋아하시는 분들께 동남물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