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케이맥스[K-MAX] 아이폰13프로 슬림핏 세트(케이스+전면필름+카메라필름) 리뷰 | 아사모 체험단 리뷰 이벤트 당첨! 시에라블루에 무조건 투명

by 펀치라인 2021. 10.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펀치라인입니다 😁
제가 최근에 휴대폰을 바꿨는데, 이전 포스팅에서 보셨으면 아시다시피 아이폰13프로 시에라 블루로 변경했습니다!

저번주 금요일쯤에 휴대폰을 수령했는데, 리뷰 포스팅을 써야지 써야지...하다가 늦어져버렸네요 ㅠㅠ
휴대폰 리뷰 이벤트 전에 약간 전야제?! 느낌으로다가 네이버 아사모 카페에서 체험단 이벤트 신청했다가 당첨되서 받아본 '케이맥스[K-MAX]' 아이폰13프로 슬림핏 세트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아사모 -[아이폰,아이폰13 / Pr... : 네이버 카페

"아사모" 국내 최대 애플 아이폰(iPhone),아이패드(iPad) 사용자 모임 [아이폰13/Pro/Max,아이패드, iOS15]

cafe.naver.com

아이폰이나 애플 제품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이 카페 아시죠??

저도 저번에 아이패드랑 이번 아이폰13프로로 바꾸려고 마음먹고 이것저것 정보얻으려고 다시 들어가봤더니 다양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솔직히 엄청나게 많이 체험단 신청을 하긴했는데, 제가 카페 방문수 대비 포스팅한 글 수가 작다보니 잘 당첨되지는 않는...

근데!! 케이맥스 슬림핏 세트 체험단에 당첨이 됐지 뭐에요? 😮😲

 

아이폰13프로 슬림핏 투명 하드 케이스+액정 강화유리+카메라 필름 풀세트 : 케이맥스

[케이맥스] 모바일 악세사리 종합 쇼핑몰 케이맥스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제가 내돈내산으로다가 ESR 에어아머 케이스랑 아머라이트 강화유리필름을 사뒀는데, 그게 10월 말 배송된고해서 멘붕이었는데...그래서 휴대폰은 곧 도착인데 어떡하지? 그러던 차에 마침 체험단 당첨된 것은 럭키다!!

대박적이다!! 아닙니까???

다행이도 휴대폰은 저번주 금요일에 도착하고, 케이맥스 체험단 상품은 목요일에 도착했어요!

휴대폰 도착하기 전이라 하루동안 고이 모셔뒀습니다...
다음날!! 대망의 아이폰13프로 도착!

아 진짜...이 휴대폰 배송되기까지 우여곡절이 진짜 많은데...그건 아이폰13프로 언박싱 포스팅에서 따로 풀어드리겠습니다.. 😭😭
배송된 케이맥스 슬림핏 세트는 1개의 패키지 안에 [슬림케이스 + 전면강화유리필름 + 카메라필름]으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물티슈랑 먼지닦이 천, 먼지제거스티커 등등 하나도 빠짐없이 잘 들어있었어요!

일단은 먼저 케이스를 씌우기 전에 강화유리부터 부착해줬습니다.

가이드는 따로 없었지만, 어느정도 두께감이 있는 강화유리 필름이다보니 붙이는데는 어려움이 없었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휴대폰이나 다른 전자기기 필름을 좀 잘붙이는 편이라 저는 쉽게 잘 붙였는데,
내가 똥손이다?!
하시는 분들은 붙이는 그 순간!!! 숨 한 템포 참으세요ㅋㅋ



그 다음에는 카메라 필름을 붙여줬는데,

카툭튀실화입니까??? 롸??
진짜 ㅋㅋㅋ

진짜 살벌하게 카툭튀되어있긴한데...이뿌긴 진짜 이쁘네요!

케이맥스의 카메라 필름은 여타브랜드의 카메라필름같이 카메라 주변에만 부착되는 스티커 형태가 아니라 카메라 전체를 보호하는 형태의 필름이라서 좋더라구요!



대신 카메라필름을 부착하고나면 카툭튀가 좀 더 튀어나오는 건 있는 것 같으니 혹시 그 부분은 싫으신 분들은 패스....

화면이랑 카메라 필름까지 붙여주고, 드디어 케이스 장착!



젤리케이스인줄 알았는데 젤리는 아니고 전면 아크릴 재질의 하드케이스였어요!

구멍 뚫려야 할 때 제대로 뚫려 있고, 아크릴 재질이라 씌우고 벗길때 기스 나지 않을까.. 싶었는데 밑부분에 틈이 있어서 벗기고 씌울때 괜찮았어요!!
그리고 왼쪽에 구멍 2개 뚫려 있어서 옛날 옛정 폰줄 끼우기 다녔던 것처럼 폰꾸도 쌉가능 👍👍

혹시나 가성비 좋은 케이스+전면강화유리필름+카메라 필음까지 원하시는 분들께 케이맥스 슬림핏 세트 완져니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제가 몇일 전에 아침에 출근 준비하다가 바보같이 떨궜는데요.....😭😭😭

카메라 위쪽에 살짝 금가있는거 보이시나요?!....
진짜루 카메라 필름 없었으면 끝났다...그죠?! 애플케어도 가입 안했는데... 카메라 필름 덕에 살았네요 😭😭


그리고 짧은 기간이지만 사용하다 보니 약간 아쉬운점이 2가지가 있었는데요.

첫 번째, 볼륨키 및 전원키 터치감
볼륨키나 전원키 부분에 터치감은 저한테 좀 아쉬웠는데, 저는 보통 버튼부분이 플랫하게 납작한 케이스들은 써본 적 없고 보통 약간 튀어나와 있는 형태의 케이스들을 많이 사용 해왔던지라 케이맥스 하드케이스처럼 버튼 부분이 납작한게 처음에는 약간 불편하더라고요.

처음에는 눌리는 느낌도 잘 안느껴지고 했고...

그래서 초반에 사용할때는 가끔씩 위치 확인하면서 눌러줘야되는 경우가 있거나 눌리게 맞나 한번 더 눌러보고 그랬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익숙해져서 괜춘하게 사용중입니다!

두 번째, 카메라 부분 보호력
이거는 좀 아쉬운점이자 단점인 것같은데, 일단 케이스에 카메라 부분이 다른 부분들보다 훨씬 튀어나와있긴하지만, 카메라 필름을 붙이고 나니깐 케이스의 튀어나온 부분보다 더 튀어나와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부분은 좀 아쉽다...했습니다.

그나마 카메라 필름이 튼튼한 편이라 다행이다 싶은 느낌적 느낌?!
그래서 혹시나 카메라부분 보호가 주다!! 하시는 분들은 다른 케이스로 살짝이 추천드립니다.(범퍼 짱짱하게 들어간 케이스로 추천!)

세 번째, 케이스에 지문이 많이 묻음
이거는 다른 케이스들도 마찬가지이긴하겠지만, 케이스에 지문이 좀 많이 남더라구요....
뭐 매번 닦아주면 되긴하는데, 그냥 미관상...너무 많이 남아서 처음에는 좀 그랬습니다 😭😭



위의 2가지 아쉬운점 빼고는 소재감이나 그립감은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서 혹시나 젤리케이스 말고 하드케이스 소재된 케이스 중에 얇은 소재감으로 약간 쌩폰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폰스트랩을 달아 나름의 폰꾸를 원하시는 분들께!! 케이맥스 슬리핏 세트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하드케이스 소재상 약간의 미끄러운 감이 있어서 제가 손이 작은 편이라 손이 작으신 분들은 그립톡이나 폰스트랩같은거 달아서 쓰시면 될 것같아요!


↓ 아래 케이맥스 스마트 스토어를 방문해 보시면 제가 체험단 제품으로 받은 슬림핏 세트 이외에 다양한 아이템들을 보실 수 있어요!

 

케이맥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모바일 악세사리 종합 쇼핑몰 케이맥스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본 후기는 아사모카페 이벤트 체험단으로 제품을 무상제공받아서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케이맥스, #케이맥스슬림핏케이스, #케이맥스하드케이스, #케이맥스슬림핏세트, #케이맥스카메라필름, #케이맥스아이폰13프로, #아이폰13프로케이스추천, #아이폰13케이스, #아이폰13카메라필름추천, #케이맥스케이스필름, #아사모체험단, #아사모, #아이폰13프로시에라블루, #시에라블루케이스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