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앱등이의 하루, 아이폰13프로 시에라블루, 골드/ 13미니 핑크 실물후기 공유 | 일렉트로마트 아이폰구경하기

by 펀치라인 2021. 10. 8.
728x90
반응형

오늘부터 아이폰13이 우리나라에서 판매가 되는 날이다 보니 매장들에 아이폰13이 진열되고 있는데,
저도 사전예약 2차를 해놨기도 하고, 시에라블루 색상이 너무 궁금해서 퇴근하자마자 바로 집이랑 가까운 일렉트로마트로!!

매번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 나올때마다 짜릿해👍ㅋㅋ

두둥 드디어 실물영접!!

각도에 따라, 빛에 따라 조금씩 색이 바뀌한네, 오묘하니 예쁘다.

시에라블루로 선택하길 잘했으…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이죠?!
제가 만져본 거는 아이폰13프로 맥스 사이즌데, 역시 화면이 커서 좋긴한데, 내 손에 너무커서…


제 주변 친구들도 이번에 바꾸는 애들이 많아서 색상들 다 한번 보고 싶었는데, 제가 간 매장에는

프로 모델은 시에라블루/ 골드 요 2가지 색상 밖에 없더라구요 😭😭

골드도 생각보다 예뻤어요!!
사진에는 좀 어둡게 나오긴했는데, 뭐랄까…
약간 실버 색상에 골드색상이 두어방울 들어간 듯한 그런 느낌?!

13이랑 13미니는 각 1개 색상 밖에 없더라구요!!

13미니는 핑크/ 13은 블루색상이 있었는데 그건 못찍었네요 ㅜㅜ

블루도 다크한 네이비색에 파란색 두어방울 섞인 고런색이었어요! 생각보다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핑크도 괜찮긴한데, 제가 개인적으로 핑크는 별로 안좋아해서…
개인적으로 프로덕트 레드색상을 실제로 보고싶었는데 아쉽네요 ㅜㅜ

이상 사전예약 2차 성공했지만, 1-2주는 더 기다려야 하는 아이폰xs 로즈골드 사용중인 앱등이의 13/13프로 실물체험기 끝!!

혹시 다른색상 보신분들은 댓글로 이미지 좀 공유해주세요~~

그럼 저는 머나먼 1-2주 후 저의 아이폰13프로 시에라블루 언박싱 포스팅을 들고 돌아올께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