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네이버 VIBE 멤버십 공유]음악 스트리밍 유목민은 주목! 해지했다 돌아가니 혜택을 또?! 한 달에 100원으로 2개월 동안 네이버 VIBE에서 무제한으로 음악듣는 방법!!

by 펀치라인 2021. 10.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전에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VIBE 재구독 3개월동안 월 990원으로 들을 수 있는 방법과 링크들을 공유했었는데,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봐주셨었거든요!

 

[네이버 플러스멤버쉽&VIBE 구독] 네이버플러스&VIBE 구독 혜택/ VIBE 재구독 3개월 월 990원 + 네이버

저는 많고 많은 결제페이 중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게 '네이버페이'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

blog.naver.com

이전에 공유했던 프로모션은 지금 종료가 되어 참여가 불가능하고, 또 다른 혜택이 있길래 가지고 와봤습니다!


저는 원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때문에 바이브를 사용하다가 다른 결제 플랫폼을 주로 사용하게 되면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하게 됐고, 스포티파이로 음악을 듣고 있었거든요!

스포티파이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는, 사운드 클라우드에만 있는 음원들도 들을 수 있고 해서 좋긴했는데(방탄소년단 사운드 클라우드 청취하는 1인🙋🏻‍♀️), 몇 달 사용해보니 불편함이 있어서 다른 음악 스트리밍 어플을 찾다가 다시 정착하게 된 VIBE... 글쎄 오랫만에 들어가보니깐 이런 꿀 혜택이 있지 뭐에요?! 😮😮

↑ 요런 1+1 프로모션이 있지 않겠어요?!

근데 저는 처음 사용하는 유저가 아니다보니 위와 같은 1+1 혜택은 해당이 안되고, 한 달에 100원으로 2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독신청!
아마 첫 구독을 신청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창이 뜨실꺼에요!

결제를 완료하고 나서 페이지에서 오류가 나길래 안되는건가...했는데, 바이브앱으로 들어가서 음악 재생해보니깐 정상적으로 재생이 됐어요!

메일로도 이렇게 정상적으로 결제됐다는 메일이 발송된 거보니 맞는 듯합니다!
일단 이번달이랑 다음 달, 총 2개월동안은 매 달 100원으로 바이브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혹시나 저처럼 음악 스트리밍 어플 프로 유목민이신 분들...바이브앱 살짝 다시 깔아봐봐여...😁😁😁


그리고 혹여 바이브앱 구독을 원하시는 분들은 살짝쿵 아래 링크 눌러서 해주시면 누이 좋고, 매부좋고, 도랑 치고 가재잡고 입니다ㅋㅋㅋ
친구추천 링크거든요.... ㅋㅋ미리 감사드립니다 🙇‍♀️🙇‍♀️🙇‍♀️

 

NAVER VIBE (바이브)

#VIBE로 정착 #함께하면혜택Up #너도나도VIBE

vibe.naver.com

#VIBE로정착 #함께하면혜택Up #너도나도VIBE

아 그리고 혹시나 한 번도 바이브를 써본 적이 없다?!하시는 분들, 위에 1+1 혜택을 받아서 써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시면 위에 제가 말씀 드렸던 바이브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1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NAVER VIBE (바이브)

#첫구독무조건할인 #어디가도없는혜택

vibe.naver.com

#첫구독무조건할인 #어디가도없는혜택


그리고 좋으니깐 한 번씩들 들어보시라구... 급 홍보하기! ㅋㅋ 제가 홍보안해도 충분히 잘되고 있지만, 또 모르니깐요 ㅋㅋ

 

My Universe (Streaming Ver.) - Coldplay, 방탄소년단

[VIBE] 좋아하는 음악, 좋아할 음악이 모두 여기에

vibe.naver.com

진짜 진짜 좋다구여....ㅋㅋ 좋아요 👍👍

제가 방탄소년단을 좋아하긴 하는데, 콜드플레이도 진짜 좋아합니다! 👍👍
방탄소년단이 커버했던 Fix you도 좋아하긴 하는데, 저는 Everglow 라는 곡을 제일 좋아합니다!

멜로디도 멜로디지만, 가사가 진짜 좋은 노래니 꼭 한번 들어보세요!!

이만 My Universe 빌보드 핫100 1위 한 거 자랑하면서 끝내는 포스팅!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