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탕진잼

나이키 에어조던1 레트로 로우 OG 블랙 앤 다크 파우더 블루 드로우 당첨(CZ0790-104) | 여자 250사이즈 에어조던 사이트 팁 공유 | 덩크 로우와 차이점은 무엇?

by 펀치라인 2022. 9. 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또 다른 운동화 리뷰를 시작합니다!

제 호적메이트가 꽤나 드로우 운이 좋은편인데, 이번에 나이키 에어조던1 레트로 파우더가 당첨됐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제가 계속 덩크 하나살까? 에어포스 하나 살까?하면서 계속 물어봤는데, 그럴때마다 이제 덩크랑 포스 유행 지났다며... 다른거 사라면서 맨날 그랬는데, 이번에 에어조던이 당첨이 된게 아니겠어요?!

마침 이번 드로우 할 때는 제 사이즈로 다 넣어봤다고 하더라구요 ! 쌩유베리감사

그래서 저한테 에어조던 당첨됐다면서 신을래? 라고 묻길래, 저는 당연하게 오브콜스! 와이낫!?? ㅋㅋ
그렇게 저의 손에는 에어조던1 레트로 로우 OG 250가 들어왔습니다!

** 저는 나이키공홈 드로우 당첨으로 구매한거라 정가에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에어조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세계 농구선수 중에 남바원! 레전더리 선수인 마이클 조던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로우보다는 하이 디자인이 좀 더 에어조던을 대표할 수 있는 디자인데요~
근데 요즘은 덩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서인지 에어조던에서도 예쁜 색조합의 에어조던이 나오는 것 같아요!

처음 색조합 봤을 때, 짙은 하늘색이 너무 눈에 띄어서 별론가? 했는데, 다른 분들 착샷보니깐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튀지는 않더라구요.

앞부분만 보면 덩크 범고래 같기도 하고..진짜 범고래 진심 가지고 싶었는데, 리셀가 진짜 말도 안되서 사지 않음.
아무리 핫템이라고 해도 용납못함 ㅋㅋㅋㅋ

무튼 발송 문자 받은 후, 바로 다음 날 도착!
보통 여태까지 제가 샀던 나이키 운동화 박스는 요 아래 2가지 박스 타입이었던 것 같은데,

에어조던1 박스는 좀 다르더라구요!
블랙 컬러에 레드컬러 나이키 로고와 스우시!!
고급짐 무엇이죠?? ㅋㅋ

사이즈는 250!!
우먼스제품이 아니고, 남성용 250 사이즈라는 점!


떼깔보소!!🌝🌝

 파우더블루 색상이 좀 많이 튀지 않을까?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덩크 뒷부분에는 나이키 로고 알파벳이 자수처리 되어 있다면, 에어조던은 전체적인 날개 모양형태?에 농구공 모양도 보이고 그러네요 ㅋㅋ

나이키 에어조던이랑 덩크의 차이점 중 하나가 앞코 부분이라고 합니다!
제가 덩크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이미지상으로 비교해드릴 수는 없지만, 덩크보다 에어조던의 앞코가 좀 길고 얇은 쉐입 형태라고 합니다.

그리고 밑창이 분리가 되길래 꺼내봤더니, 남은 실밥 저렇게 붙여놓은거 맞나요?? ㅋㅋㅋㅋ
뭐 안보이는 부분이니깐 패스.. ㅋㅋ
에어조던1 VS 마르지엘라 독일군 비교
 

덩크랑은 비교불가지만, 직전에 포스팅 올렸던 마르지엘라 독일군이랑 비교샷!

★ 사이즈 TIP!
두 상품 모두 남성용으로 250사이즈인데요, 마르지엘라 독일군이 전체적인 길이가 길더라구요.

발볼부자라서...슬프네요... 😢😢😢
발 길이는 남는데, 발볼이 맞아서 크게 신어야 하는 1인입니다...
만약 저처럼 발볼이 좀 있고, 250 사이즈 신으시는 분들은 에어조던 구입시 남성용 250이나 우먼스제품은 255로 구입하시길 추천드려요!

덩크나 에어조던의 경우 발볼이 좀 좁은 디자인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어제 신어보니 발볼이 좀 딱 맞긴 했습니다!
저처럼 발볼좀 있으신 분들은 남성용 250사이즈가 길이 부분이 조금 길 수도 있지만, 발볼은 비교적 딱 맞는 편이라 꽉 끈하고 신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발볼좁고, 발끝이 딱 맞는것보다는 양말 두꺼운거 신을거 감안하고 조금 큰 것이 나을 것 같아요!

오늘 아침에 신고 나갈려고, 신발끈 묶기전에 한 컷!
길이가 좀 남아서 그런지 신고 나가니깐 좀 헐떡이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맨 위에 구멍까지 신발끈 넣어서 묶으니깐 좀 낫더라구요.
애껴신어줘야지...
그리고 찍고 나니깐, 신발 밑창에 로고 방향 저렇게 상반되는거 맞나요??

맞는 부분입니까? 나이키코리아?ㅋㅋㅋㅋ
이렇게 정렬되지 못한거 싫어한다구요...ㅋㅋ


무튼, 요게요게 동봉된 파우더블루 신발끈말고, 베이지색 신발끈으로 묶은게 트렌드라고 하더라구요?!
마르지엘라 신발끈이랑 찰떡인 것같은데!!!

※이미지 출처 '크림(KREAM)' 문제시 삭제할께요~!!
심플이즈더베스트 이기때문에 저는 좀 베이직하게 블랙으로 신다가 여름되면 베이지색 신발끈 하나 사서 교체해보려구요!

이제 나이키 신발 소원 풀었으니깐, 이제 아디다스 삼바 하나 남았다!! 하하하하

 

내일부터 아디다스 멤버쉽할인 기간이라서 무조건 삼바 삽니다!!
구매성공하고 돌아올께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