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탕진잼

[OFF-WHITE X AMORE-PACIFIC 콜라보] 오프화이트 X 아모레퍼시픽 프로텍션박스 언박싱!

by 펀치라인 2022. 9. 2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언박싱으로 돌아왔습니다!

솔직히 그간 산게 많아가지고, 후기 올릴 것들 천지인데..미루고 미루다보다 벌써 구입한 지 몇 달이 훌쩍 지나버림요..
한 3달 전쯤에 특가로 떠서 구입을 해봤던 제품인데, 바로 아모레퍼시픽이랑 오프화이트랑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던 프로텍션 박스입니다!

실제로 첫 판매가 시작된거는 작년쯤이? 이었던 것 같더라구요.
정가가 무려 159,000원....
처음 출시때도 모두가 살 수 있는 제품이 아니라 드로우로 당첨된 인원들만 구입할 수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초반에는 아무래도 오프화이트랑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상품이다보니 마스크만 따로 팔거나 그런 경우도 있었다고 하던데, 제가 구매한 최근에는 재고가 많이 남아서 그런지 거의 8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으로 따지면 가성비는 최고인 듯한데, 아마 정가로 구매하라고 했으면...전 안샀을 것 같아요.

먼저 구성은

오프화이트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 레디백 스트백 / 레디백 / 선쿠션 / 시트마스크 5개 / 립밥 / 화장솜 ← 이렇게 나름 알찬 구성이었습니다.

마스크는 생각보다 크기가 되게되게 컸어요!
그리고 면 마스크라서 별로 활용성이 없어서.. 구성품 중 제일 안쓸 것 같은 것 중 하나

근데 우리홉이가 사용했다? 그러면 또 말이 달라지지ㅋㅋㅋㅋ
뜻하지 않게 손민수템이되어버렸습니다 하하하하

아껴두겠어요...언젠가 쓸 때가 오겠지 ㅋㅋ

저는 한스타일에서 패밀리세일할때 구입했어요!

 

HANSTYLE.com, 한스타일 해외 브랜드 온라인 편집몰

럭셔리 해외 브랜드 온라인 편집몰

shop.ihanstyle.com

친구가 공유해준 한스타일 패밀리세일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서 구입을 했는데, 그 당시 하루에 100개 한정으로 한 ID당 1개씩만 구입할 수 있었답니다.

저는 주말에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구매하기 버튼이 떠있길래 어? 뭐지? 하면서 사니깐 사지더라구요.

여기가 아니더라도 다른 오픈마켓에서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고하니 구입 원하신느 분들은 한번 찾아보시면 구입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때가 세상에서 제일 떨리는 순간 아닙니꽈??
택배 뜯을때가 제일 행복해~~

 생각보다 레디백 사이즈가 큰 것
디테일이 갱쟁히 좋은 편!
특히나 저 지퍼 부분에 손잡이 부분이 넘나 맘에 들어요
튼튼하니, 짱짱하니 좋다 좋아 ㅏㅏㅏ
 
 
내부 구성은 굉장히 깔끔하게 패키징이 되어 있어요.

 

 
 
선쿠션이랑 림밥 패키지는 표면이 약간 매트하게 되어 있어서 그런지 고급진 느낌쓰

 

 

 

 

 

 

마스크 스트랩이랑 레디백 스트랩도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았어요!
이거는 뒀다가 다른데 활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립밤은 오빠한테 주기로 했고, 마스크 시트랑 선쿠션은 제가 사용했는데, 선쿠션이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일단 패키지부터 미쳤구요,
여름에 쿠션팩트 쓰기 답답해서 써봤는데, 쿨링감 장난 없구요!
그리고 보통 선쿠션처럼 컬러감이 흰색이 아니라 약간의 톤업효과를 줄 수 있는듯 한 약간의 스킨톤?!
그래서 파데프리로 선크림으로 마무리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분덜, 보고계십니까??
이거 리필 안팝니까? 녜???


아니면 다른 리필 상품이랑 호환가능한지 좀 알려주세여...
나 이 케이스 절대 못버려요. 🤣🤣


그러니깐 이거 리필을 만들든, 리필사용 가능한 제품 알려주십셔.
혹시 아모레 라인 중 리필 가능한 상품 아시는 분들은 정보공유 요청바입니다ㅋㅋㅋ


레디백은 고이 모셔뒀다가, 내년에 친구들이랑 해외여행 계획중인데, 그때 다이슨이랑 이거저거 넣어서 갈 때 쓸려구요.이 레디백이 다 좋은데, 스타벅스 레디백처럼 손잡이 부분이 없어요.크로스가 있기때문에 안만든거겠죠??그렇겠죠? 아모레분들아??그래서 그냥 캐리어내에 수납용도로 쓸 수 밖에 ㅋㅋ오프화이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하나의 굿즈이기도 하니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 함 고려해보셔요~​

이만 언박싱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