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코로나 백신 접종] 화이자 2차 접종 후기|이제 나도 백신 휴먼! 쫄보의 코로나 백신 완료 후기!😜|몸보신에 본가어탕이 쵝오 👍JMT 어탕손수제비 맛집 추천!

by 펀치라인 2021. 9.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드디어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8월 14일에 화이자 1차 백신 접종을 했고, 원래는 6주 후인 9월 25일에 2차 접종이 예정되어 있었는데요,
인터넷검색을 하다보니 2차 백종 일정을 앞당길 수 있다는 걸 보고 질병관리청쪽으로 문의해서 원래 예정되어있던 일정보다 일주일 앞당긴 9월 18일에 화이자 2차를 맞으러 갔어요.


저는 오히려 2차 접종하고 아프다면 차라리 연휴 전에 백신을 접종하고 아픈게 낫다....고 생각한 1인으로써 날씨가 아주 찰떡!
그래서 저는 원래 2차 접종예정이었던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변경을 한 케이스라서 혹시 저 같이 변경을 원하시는 분들은 제가 이전에 포스팅했던 글을 참고해주세요!

 

[코로나 2차 백신접종] 지역변경으로 인해 백신 접종 일자변경하는 방법 공유 & 화이자 백신 2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완전 급으로 정보공유를 위해 남겨보는 포스팅입니다! ​ 현재 저처럼 1차 백신접종 이후 원래 3-4주 간격에서 5-6주 2차 접종이 미뤄진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같은 경우에

beautykkot.tistory.com

 

2차 접종은 12시쯤에 예약을 잡아둬서 아빠랑 같이 병원으로 갔습니다!

 

미래아동병원 - Google 검색

2021. 8. 11. · 광산수완미래아동병원 회사 소개, 기업정보, 근무환경, 복리후생, 하는 일, 회사위치, 채용정보, 연봉정보 등을 사람인에서 확인해보세요.

www.google.com

 

아동병원이라서 그런지 저처럼 백신접종을 하기 위해 오신 분들 뿐아니라 아동병원에 진료 받으러 오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1차 접종시에는 백신접종 문진표는 제가 작성했었는데,
이 병원만 그런건지 아니면 다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2차 접종때 병원 입구에 문진표 담당해주시는 분이 한 명 한 명 다 체크해서 문진표 작성해주시더라구요 체온 측정도 같이 해주셨어요!

그 이후에 접수창구에 이름 말하고, 담당해주시는 의사선생님 문앞에서 좀 대기하라고 해서 대기중 문진표 몇장 찍어봄!

여기는 저렇게 목걸이를 주셨어요!
그 전에 접종하러 갔던 곳은 옷에 스티커 붙여주셨었는데!
한 5-8분 정도 기다리다가 의사선생님 뵙고, 간단하게 확인 하시고는 주사실 앞에 가서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


처음에 읭?! 🙄🙄🙄했는데, 저 말고 제 주변에 가족들이나 친구들은 다 간호사분들한테 주사를 맞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1차때 의사선생님이 문진하시고 바로 주사 놔주셨는데....
그래서 일단은 주사 접종할 종이 하나 주시고 주사실 앞에서 대기!

근데 간호사 선생님이 접종할 백신 어떤건지 하나하나 다 확인해서 말씀해주시고,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요렇게 접종완료하고 나면 화이자는 보라색이라며 하트 스티커를 붙여주심....
나 아미인줄 어떻게 알고 보라색이야 참....😘😘👌
빠르게 접종을 마치고 난 후에 윗층에서 약 15분정도 대기 하다가 가라고 해서 대기실로 갔어요!

 이렇게 접종 전/후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를 하나 나눠 주심
그렇게 15분이 흐른 후......

이렇게 나가는 길에 예방접종증명서를 주심
그리고 뱃지는 따로 안주셨는데, 달라고 하면 주시나봅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요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접종완료하고 아빠랑 같이 몸보신 하러 어탕 손수제비를 먹으러 갔어요~

 

본가어탕 울산남목점 - Google 검색

음식에대한 철학,패러다임제시,꾸준한 고민중인... 연구하는 자세로 식당경영중^^ 예약문의)01071500155 #울산 #울산동구 #울산맛집 #남목맛집 #불고기 #가족식당 ...

www.google.com

 

남목에 위치해 있는 본가어탕!
나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현대중공업 아저씨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토요일 점심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좀 기다렸어요.

오늘말고 가족들끼리도 몇 번 왔던 곳!

간단하지만 정갈한 밑반찬, 뜨끈한 뚝배기에 담긴 어탕 손수제비 💜💜
개인적으로 손칼국수보다는 손수제비가 더 맛있는 듯


뜨거우니깐 앞접시에 먹을만큼 덜어서 먹어야 되요.
안그러면 입천장 다 까집니다....ㅋㅋㅋ

아주 뜨겁기 때문에 조심하셔합니다 진짜루..ㅋㅋㅋ
그리고 처음에는 그냥 먹다가 중간쯤? 됐을때 산초가루나 들깨가루 넣어서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저는 매운탕에 산초가루 듬--뿍 들어간 스타일을 좋아해서 어탕 손수제비에도 어김없이 산초가루 뿌렸!!!!
비린내가 나진 않는데, 약간 민물고기 특유의 냄새는 좀 나서 산초가루를 뿌려주시면 그런 냄새를 싸-악 잡아줘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순대국이나 이런 뚝배기류에 나오는 탕/국밥 종류에는 들깨가루를 대부분 넣어서 먹는편인데, 괜히 넣으면 국물이 좀 탁해지고 맛이 변해서 이거 먹을때는 안넣어서 먹었는데 훨 괜찮았어요!

아빠랑 한 그릇 뚝딱하고 나왔는데 배도 부르고 해서 배도 꺼트릴 겸 아이스크림 사러 배스킨라빈스로 go!

 

배스킨라빈스 울산남목 - Google 검색

맛집 배스킨라빈스 울산남목점은(는) 베스트 맛집으로 회식, 모임, 데이트, 추천맛집 입니다.

www.google.com

그나마 저희집이랑 가까운 배스킨이 남목이랑 현대백화점 동구점인데, 그마저도 도보로 왔다갔다하기 귀찮으니깐 이렇게 나왔을 때 사먹어야됨..
그 전에 싸게 사둔 파인트 기프티콘으로 오빠 pick 체리쥬빌레랑 내 pick 민트초코랑 엄마는 외계인 담아서 사고 다시 집으로!!

아니 그런데 하늘 머선129.... 너무 맑고, 밝아서 좋아던 날씨.

하루에 한 번씩은 하늘 보고 살자

집에와서 접종 정보 갱신하고,

오징어 게임을 시작했지..
진짜 하루만에 오징어게임 정주행 완료쓰
핵재밌었다 👍👍👍👍👍👍


접종 후 느낌으로는,
접종하고 5-6시간 동안은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한 8-9시간 후부터 접종부위에 발열이 나기 시작했고, 좀 부어서 아팠는데, 발열부위 열나는 것 말고는 머리가 아프거나 열이 나거나 하지 않았지만 혹시 몰라서 타이레놀 한 알 먹고 잠들었어요.

그리고 한 2-3일 동안은 접종부위가 부어올라서 자꾸 만지다보니 간지러워져서 한동안 좀 긁었는데, 좀 간지러운거 말고는 열이 나거나 아프거나 그런거 1도 없었어요.

그리고 접종 후 일주일이 지난 오늘(포스팅을 쓴 오늘!),
부어오름이나 간지러움 1도 없음
열도 안남
아프지도 않음


즉, 괜한 기후였다.....
그래도 기저질환이나 다른 병이 있으신 분들은 접종하기 전에 많이 따져보고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내 몸은 소중하니깐여 😜😉
그럼 이만, 별 거 없던 화이자 2차 접종 후기를 마무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